위키미키, 8인 8색 할로윈&애니메이션 주인공 깜짝 변신


그룹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팬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팬사인회를 개최해 화제다.

첫 번째 싱글 앨범 ‘키스 킥스(KISS, KICKS)’ 를 발매한 위키미키는 지난 3일과 4일 양일간 각각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동자아트홀과 영등포구에 위치한 당산 TCC아트센터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개최해 팬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팬사인회를 찾은 팬들을 위해 위키미키는 특별한 콘셉트로 찾아왔다. 하루는 할로윈 컨셉으로, 또 다른 하루는 애니메이션 주인공으로 깜짝 등장해 팬들의 많은 환호를 받으며 오랜시간 동안 만남의 시간을 가진 것. 특히, 할로윈과 애니메이션 주인공이라는 극과 극 반전 매력을 선보인 위키미키의 모습에 팬들은 뜨거운 호응으로 화답했다.

팬사인회와 함께 토크타임, 멤버별 및 단체 포토타임, 타이틀곡 ‘크러쉬(Crush)’ 무대 등 팬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 위키미키는 아낌없는 팬 사랑을 보여주며 팬사인회의 시간을 가득 채웠다.

뿐만 아니라 시종일관 환한 미소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사인회 현장을 이끌었고, 현장을 찾아와 준 팬들을 위해 반가운 인사를 나누고 팬 한 명 한 명과 다정하게 눈을 맞추며 고마움을 전했다.

팬사인회를 마치고 위키미키는 “팬분들도 즐거워하셔서 더욱더 특별하고, 즐거웠다.”며, “이틀 동안 할로윈 콘셉트에 이어,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로 깜짝 변신했는데, 팬 분들도 좋아해주셔서 행복하게 채워진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독보적인 틴크러쉬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위키미키는 짝사랑에 빠졌지만 솔직하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려는 당찬 소녀의 모습을 표현해낸 타이틀곡 ‘크러쉬(Crush)`로 위키미키만의 차별화된 러블리함을 보여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