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치어 업’ 뮤직비디오 3억뷰 돌파…5일 ‘YES or YES’ 컴백 앞서 겹경사


트와이스 `치어 업(CHEER UP)` MV가 유튜브 3억뷰를 돌파했다. 5일 미니 6집 `YES or YES `로 컴백에 앞서 겹경사를 맞았다.

2016년 4월 25일 공개된 트와이스의 `치어 업` MV는 4일 오후 5시 52분께 3억뷰를 넘어섰다.

앞서 트와이스는 9월 17일 `TT` MV로 한국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 4억뷰 돌파, 하루전인 16일에는 `라이키(Likey)`MV로 3억뷰를 넘는 기록을 세웠다. 이어 지난달 11일에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MV가 2억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트와이스는 MV 중 3억뷰 이상 3편, 2억뷰 이상 7편을 보유중이며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최근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에 이르기까지 그간 발표한 9곡 모두 `9연속 1억 뷰 돌파`라는 기록을 수립하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늘 오후 6시 미니 6집 `YES or YES` 및 동명 타이틀곡을 발표하고 `10연속 빅히트 행진`을 노린다.

타이틀곡 `YES or YES`는 트와이스의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고백에 답은 오직 ‘YES’라는 내용을 담은 노래로 MV 티저 등을 통해 선보인 멤버들의 역동적인 안무와 신나는 멜로디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트와이스의 첫 번째 스페셜 앨범 ‘TWICEcoaster : LANE 2’ 타이틀곡 `Knock Knock`을 만든 심은지가 작사를 맡았고, 리패키지 앨범 ‘Merry & Happy’ 타이틀곡 ‘Heart Shaker`의 작곡가 David Amber와 Andy Love가 작곡을 맡아 타이틀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 `SAY YOU LOVE ME`, 정연과 채영, 지효가 각각 작사한 ‘LALALA’, ‘YOUNG & WILD’, ‘SUNSET’ 및 `AFTER MOON` , 또 트와이스 일본 정규 앨범 타이틀곡 `BDZ`의 한국어 버전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BDZ`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공개 후 일본 라인뮤직 주간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인기몰이를 했는데 한국어 버전을 통해 국내팬들과도 만날 수 있게 됐다.

트와이스는 컴백에 앞서 개별 및 단체 티저 이미지, 트랙리스트, MV 티저, 앨범 일부 미리듣기 영상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또 3일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특유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트와이스는 5일 오후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KBS아레나(구 88체육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타이틀곡 `YES or YES`를 비롯해 미니 6집 앨범 `YES or YES`의 전곡도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