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산업, 주문관리시스템 `무사고몰` 공식 오픈
11월 5일, 가드레일 제조/시공 및 도로 안전시설 전문 기업 신도산업㈜이 자사 제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공식쇼핑몰(주문관리시스템) `무사고몰`을 공식 오픈했다.

신도산업㈜은 안전용품, 가드레일, 교량난간, 충격흡수시설, 디자인휀스 등을 생산 공급하는 회사다.

무사고몰은 신도산업의 모든 제품을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인터넷 쇼핑몰로 기업회원 및 개인회원의 원활한 구매를 돕고자 제작됐다.

특히 `무사고몰`의 오픈은 도로 안전용품을 개인 고객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신도산업㈜ 관계자는 "11월 5일 `무사고몰` PC 홈페이지를 공식 오픈한 기념으로 현재 신규 가입 이벤트, 첫 구매 감사 이벤트, 기업회원 대상 포인트 지급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며, "모바일 홈페이지는 약 한달 후 오픈 예정이다"고 말했다.

신규 가입 이벤트는 신규 가입 고객에게 가입 축하 쿠폰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며, 첫 구매 감사 이벤트는 무사고몰에서 판매중인 도로 안전용품을 처음 구매한 회원에게 5천원, 1만원, 2만원권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또한 기업회원 대상 포인트 지급 이벤트는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사업자 추가 정보 입력 시 10,000원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한편, 신도산업㈜은 도로 안전용품 개발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 개발로 1987년 설립 이후 창사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단 한번의 마이너스 성장 없이 지속적인 고속성장을 이루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