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아이언플라워` 통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신제품 선보여
최근 침대와 생리대, 달걀, 젓갈 등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제품들로부터 유해한 성분이 검출되면서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다. 가격 대비 성능이나 용량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심비`, `가용비`보다는 제품의 성분과 품질을 깐깐하게 비교하는 소비 트렌드가 두드러지는 것도 이러한 이유에서다.

이러한 가운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프리미엄 라이프 브랜드인 `아이언플라워`의 신제품을 론칭하고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지난 달 6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된 컨벤션을 통해 공개된 신제품은 두유부터 홈소스 세트, 오일, 티슈, 커피, 세제 등 다양하다.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좋은 `발아약콩 두유`는 100% 국산콩으로 만든 두유 원액에 현미와 찹쌀, 서리태, 귀리 등 17곡과 발아약콩, 천일염을 더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설탕과 안정제, 유화제, 증점제, 향료가 없고, 5가지 비타민(B1, B2, B6, 나이아신, 엽산)과 2가지 미네랄(칼슘, 아연)을 더해 건강하게 마실 수 있다.

요리에 맛과 품격을 더해줄 `홈소스 세트`는 `우리콩 발효간장과 로즈마리 갈릭 오일`로 구성됐다. `우리콩 발효간장`은 엄선한 국내산 콩을 정성스레 발효시켜 만들었으며, 감초와 다시마 농축액 등 천연 재료로 감칠맛을 냈다. `로즈마리 갈릭 오일`은 향기로운 허브와 갈릭 등 천연 재료를 포도씨유와 함께 배합해 은은한 향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액상 타입의 `프리미엄 에스프레소`는 차가운 물이나 우유에 잘 섞이고, 콜롬비아 스페셜티 등급의 원두와 유기농 원두를 정통 방식으로 추출해 언제 어디서나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선사한다.

100% 천연 펄프를 사용한 무색, 무향, 무형광 제품인 `프리미엄 4겹 롤티슈`와 `프리미엄 데일리 키친타올`, `프리미엄 소프트 미용티슈`는 포름알데히드가 함유되지 않음은 물론이고, 세 가지 제품 모두 평량이 높아 쉽게 찢어지지 않으며 흡수력과 사용감이 뛰어나다.

오가닉 콘텐츠 스탠다드(Organic Content Standard/OCS)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제품인 `순면 팬티라이너 롱`은 출시 직후부터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두께는 얇지만 입체 엠보싱이 흡수력을 높였으며, 통기성 필름을 사용해 착용감이 쾌적하다는 게 장점이다.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26종의 향료 및 MIT/CMIT, SLS/SLES, 파라벤 6종(에틸파라벤, 메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을 배제한 세정제와 주방세제도 출시되었다. `프리미엄 세정제`는 욕실용과 다목적용으로 구분되며, 1종 주방세제로 과일이나 음식 세정이 가능한 `프리미엄 주방세제 세트`는 600ml 단품과 500ml 리필 2개로 구성된다.

관계자는 "자연의 경이로운 생명력과 아름다움이 집약된 꽃의 의미에 변치 않는 아이언의 이미지를 부여해 견고하게 일상 속 행복을 지켜주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며, "깐깐한 완벽주의로 고객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품질을 선보이고자 사명감을 갖고 연구와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아이언플라워 외에도 글로벌 사해 화장품 브랜드인 `시크릿`과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인 `라이프 바이 시크릿`을 통해서도 새로운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시크릿`은 립스틱과 립글로스, 아이브로우 펜슬을 처음으로 출시하며 포인트 메이크업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뷰티에 관심이 많은 남성 고객을 겨냥해 맨 쿠션 파운데이션과 맨 아이 젤도 추가했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은 하루 1회 1포로 100억 마리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는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와 신경과 근육의 기능 유지에 필요한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을 론칭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