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신곡 `너를 만나` 발매 기념 예비신부에 축가 선물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예비부부를 깜짝 축하하는 감동적인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30일 오후 글로벌 K-POP 대표 채널 브랜드 `원더케이(1theK)`에서 가수 폴킴의 `The Song For You (오직 너를 위한 라이브)` 이벤트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폴킴은 신곡 `너를 만나` 발매 기념으로 한 신청자의 사연을 뽑아 라이브 무대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열었고, 프러포즈를 앞두고 있는 예비 신랑의 사연에 신부를 위한 깜짝 카메라를 준비했다.

이벤트 당일, 신청자는 예비신부를 이끌고 프러포즈 장소에 착석했고, 사전에 준비된 작전남이 이들에 접근해 "여자 친구에게 프러포즈를 하려고 한다. 저희한테는 소중한 추억일 수 있겠지만 좋은 시간을 방해하는 거 같아 양해를 구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폴킴은 예비 신부에게 보내는 신청자의 편지를 대신 읽기 시작했고, 다른 사람의 이벤트인 줄 알았던 예비 신부는 받는 이에 자신의 이름이 불리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때 모습을 드러낸 폴킴은 오직 예비부부만을 위해 신곡 `너를 만나`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생각지도 못한 이벤트에 감동을 받은 예비 신부는 폴킴만의 따뜻한 가사에 결국 눈물을 흘렸다. 영상 속 깜짝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폴킴과 예비부부의 모습은 더욱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29일 발매된 폴킴의 새 디지털 싱글 `너를 만나`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행복했던 순간과 불안했던 순간 그리고 함께해 나갈 앞으로의 시간을 담은 자작곡이다. 폴킴은 이번 신곡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단숨에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고, 믿고 듣는 뮤지션으로 입지를 다졌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