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12월 연말 콘서트 `야누스:JANUS` 개최…역대급 무대 예고


가수 황치열이 연말 콘서트를 열고 2018년 대미를 장식한다.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수 황치열이 12월 29~3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야누스:JANUS`를 개최한다. 두 얼굴의 신 `야누스`를 모티브로 해 황치열의 야누스적인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황치열은 2017년 6월 첫 단독 콘서트 `욜로콘` 이후 1년 6개월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함과 동시에 생애 첫 연말 콘서트로 팬들과 만나게 됐다.

`야누스:JANUS`는 로마신화에 나오는 문(門)의 수호신으로, 고대 로마인들이 문에는 앞뒤가 없다고 여겨 야누스를 얼굴이 두 개인 신이라고 했듯이 황치열은 이번 연말 콘서트 `야누스:JANUS`에서 극명하게 다른 이중적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황치열의 연말 콘서트 `야누스:JANUS`는 2018년의 화려한 마무리와 2019년의 새로운 문을 팬들과 함께 열자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특히 황치열은 이번 연말 콘서트에서 `매일 듣는 노래(A Daily Song)`, `별, 그대(The Only Star)`, `어찌 잊으오` 등 히트곡은 물론,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황치열의 숨겨둔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색다른 무대 구성으로 완성도 높은 역대급 콘서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황치열은 지난해 첫 단독 콘서트 당시에도 전석 퍼펙트 매진을 기록, 5000여 관객을 운집시키며 믿고 보는 콘서트로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던 만큼 이번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도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전 세대를 아우르는 팬층과 탄탄한 보컬, 파워풀한 댄스,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까지 겸비한 황치열은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명품 공연으로 치열한 연말 공연시장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황치열의 생애 첫 연말 단독 콘서트 `야누스:JANUS`는 12월 29~3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