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S, XS 맥스, XR 사전예약 한창 ‘국내 반응 호조’
지난 9월 12일 애플의 새로운 모델 아이폰XS, XS 맥스, XR이 전 세계에 공개되면서 9월 21일 1차 출시, 28일 2차 출시했으며 오는 11월 2일 3차 출시 될 예정이다. 한국은 1, 2차 출시국에 제외되고 3차 출시국에 포함이 되면서 출시일 전 정식 사전예약이 한창이다.

특히, 온라인 스마트폰 시장은 아이폰XS, XS 맥스, XR 국내 출시일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 하면서 사전 접수 건 확보가 시작됐다. 온라인 스마트폰 판매업체들은 애플의 충성심 있는 고객 소위 ‘애플 마니아’ 층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가의 사은품을 내걸면서 접수 건 확보 경쟁이 치열하다. 태블릿PC, 블루투스 스피커, 돌체구스토 등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현혹하고 있다.

업체 중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 유명해진 ‘폰의달인’ 은 아이폰XS, XS 맥스, XR 사전예약 혜택으로 1년 요금지원 및 공기계 지급, 에어팟 등 다양한 혜택을 내걸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업체는 사전예약을 꾸준히 진행 해오면서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왔으며 페이스북 페이지, 카카오톡 등 다양한 채널로 활동 중이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저희 업체는 페이스북 페이지, 카카오톡 상담, 고객센터 유선 상담 등 사전예약 전 궁금한 사항에 대해 자세한 상담을 통해 온라인 구매가 생소한 고객들을 위해 접근성의 편리함에 중점을 두었다.” 라고 전했다.

아이폰XS, XS 맥스, XR 국내 정식 사전예약은 10월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