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제이95, 30일 데뷔 앨범 ‘HOME’ 발매


신인 보이그룹 제이비제이95(JBJ95)가 데뷔 앨범 ‘홈(HOME)’을 발매한다.

제이비제이95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홈(HOME)’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현 가요계에 몇 없는 남성 듀오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대중은 물론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제이비제이95의 데뷔 앨범 ‘홈’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타 그룹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상균X켄타 두 멤버의 케미스트리와 대체 불가한 매력에도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타이틀곡 ‘홈’의 두 가지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데뷔 첫 앨범부터 웰메이드 앨범의 탄생을 예고한 제이비제이95가 ‘홈’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대중을 사로잡을지에 대한 궁금증 또한 증폭되고 있다.

제이비제이95의 이번 데뷔 앨범 타이틀곡 ‘홈’은 헤어진 연인에게 네가 있어야 할 곳은 우리 둘만의 ‘홈’으로 ‘다시 돌아와줘’라고 말하는 ‘컨템포러리 팝(Contemporary Pop)’ 장르의 곡이다.

한편, 제이비제이95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홈(HOME)’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이날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