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 성료, 11월 3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
지난 주말 10월 27일, 28일 서울 코엑스 호주유학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 후 이어 11월 3일 (토) 벡스코 제 1전시장 3층 315호에서 호주유학박람회가 열린다. 10월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에는 서울까지 참석하기 어려웠던 학생들을 위한 부산 벡스코 호주유학박람회로 참석자들을 위한 상담과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에 이번에도 많은 신청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호주유학박람회에서는 유학 후 이민이 가능한 호주요리학과, 호주간호학과, 호주자동차정비학과, 호주용접학과, IT학과, 호주 공과대학, 물리치료학과, 호주 보건계열 학과, 사회복지학과등이 상담이 가능하며, 서울 코엑스 박람회가 끝나는 시점까지 상담을 받아 보려는 인원으로 북적거렸던 호주 조기유학 상담도 부산 벡스코에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호주대학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호주 대학 상담뿐만 아니라 호주 대학교 진학을 하기에 영어점수가 부족한 학생을 위한 패스웨이, IELTS반 또는 EAP 과정을 위한 어학연수 기관 상담뿐만 아니라 호주 워홀이나 학생비자로 어학연수를 알아보는 학생들을 위해서 호주 나비타스 어학원, ILSC어학원, 엠바씨어학원 나비타스어학원, 브리즈번 샵스톤 과 이매진 어학연수기관 담당자를 직접 만나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이번 주말 11월 3일 (토) 벡스코에서 개최하는 `2018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에 참가하면 박람회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더불어 요즘 낮은 호주 환율로 최적의 시기에 호주유학을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번 주말 호주유학박람회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며 경품을 통해 어학연수 장학혜택과 노트북 등을 받을 수 있다.

`2018 서울 부산 호주유학박람회`는 사전 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사전 등록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HAKEVENT 또는 유학이벤트를 검색 후 `COEX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