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폰, 아이폰XS·맥스·XR 사전예약 시 `공기계·1년 요금지원` 혜택 제공
국대폰은 오는 11월 2일 정식 출시 예정인 애플의 신 모델 아이폰XS, 맥스, XR을 대상으로 온라인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국대폰은 한국 소비자 평가(KCA) 정식 인증을 거친 네이버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다. 국대폰에서 제공하는 아이폰XS, XS 맥스, XR 사전예약 혜택은 아이폰XS, XS 맥스, XR 공기계, 애플 정품 에어팟, 1년 요금지원, 단말기 반액 지원, 아이패드, 10.1인치 태블릿PC 등이 있다.

국대폰 관계자는 “중저가로 출시 예정이였던 아이폰XR이 생각보다 높은 출고가로 출시되었다. 하지만, 아이폰XR을 포함한 XS, XS 맥스 신형 아이폰 전부 신형 칩셋 A12를 탑재했다. 특히 보급형 모델이라고 칭한 아이폰XR은 벤치 마크 테스트에서 갤럭시노트9를 크게 앞섰다. 따라서, 가격만큼 성능면에서는 절대 뒤쳐지지 않아 1, 2차 출시국에서 반응이 호조였던 것으로 예측 된다.” 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국대폰은 갤럭시S8 2만 원대, 갤럭시S9, 노트8 30만 원대, 갤럭시A8 STAR, 와이드3, S7 엣지, LG V30 0원, LG G7 10만 원대, LG V35 20만 원대 등 다양한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