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뉴스 | 가수 서진,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 출연 ‥ `나타나(NA:TA:NA)`로 눈길
NW STUDIOS 소속 가수 서진(걸그룹 지지배)이 지난 7월 발매한 음반 `나타나(NA:TA:NA)`로 아리랑TV에 출연했다.

지난 26일과 27일에 걸쳐 아리랑 국제방송 심플리케이팝(Simpley K-POP) 334회 방송에서는 서진이 6명의 백댄서와 함께 화려한 군무로 펼쳐지는 `나타나(NA:TA:NA)`가 전 세계에 송출됐다. 이 곡은 7월 서진의 보컬과 마이크로닷 피처링으로 발매한 미디엄 템포곡이다.

서진의 역주행 신곡 `나타나(NA:TA:NA)`는 연인에 대한 간절한 짝사랑의 마음을 담은 노래로 사랑하는 이가 내 앞에 나타나 주길 원한다는 내용의 미디어템포 R&B 댄스곡이다. 그동안 서진은 `HAVANA` 세로 라이브 영상과 `널 사랑하겠어+오빠야` 커버 영상을 통해 강렬한 보컬과 귀여움을 동시에 어필해 미모의 여성 가수로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20일 고양 신한류 페스티벌 무대에서 좋은 반응을 보였던 서진의 소속사 NW STUDIOS 관계자는 "이번 고양 신한류 페스티벌과 심플리케이팝 출연을 계기로 다양한 무대 프로모션을 계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소속사에서는 "앞으로 서진은 MC 재능을 발휘하는 무대를 자주 가질 계획이며, 오는 11월 15일과 16일 세종시 위문공연에 참가 그룹 바바, 얼라이크, 세러데이, DIP 등과 함께 군장병 위문공연을 진행한다."고 언급했다.

또한, 서진은 대중과 소통을 위해 무대 공연은 물론 다양한 활동 모습을 (주)라이브플러스 모바일 방송으로 전 세계 실시간 생방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NW STUDIOS)

TV텐+ 김현PD kimhyun@wowsl.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