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씰리매트리스 더슬립, "수입매트리스 최저가에 추가 사은품까지 가져가세요"
많은 소비자들은 용인 가구단지를 비롯해 오포 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등 국내 주요 가구 할인매장을 통해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숙면에 좋은 품목을 구입하는 가운데, `더슬립`이 최저가에 추가 사은품까지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실시하며 주목 받고 있다.

이 브랜드는 최근 온라인 포털을 통해 `숙면에 좋은 운동`, `숙면에 도움이 되는 음식` 등 수면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가 공유되는 등 `잠을 잘 자는 일`을 향한 관심이 뜨거워지는 트렌드에 발 맞춰 자체적인 행사를 개시한다.

더슬립은 다양한 가구 할인매장 중에서도 템퍼매트리스를 포함해 각종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것으로 인지도가 높다. 해당 매장은 수입매트리스 전국 최저가를 실시하고 있으며, 취급하고 있는 제품도 패밀리침대 사이즈 매트리스와 함께 저상형침대에 맞는 수입매트리스, 템퍼페딕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킹스다운 등 10가지 프리미엄 브랜드의 40여가지 모델로 매우 다양하다.

여기에 구매자들에 한해 모델별로 40만원 상당의 방수 커버와 베개, 목베개, 유아 토퍼세트, 바디필로우 등 최저가 혜택에 이어 사은품까지 제공하기도 한다. 10년 품질 보장도 정품과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구매 만족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더슬립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들은 합법적이고 공식적인 직-병행수입 제품이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은 것은 물론, 매장 방문 시 여러 매트리스들을 편안하게 체험해 본 뒤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대해 더슬립 관계자는 "최상급 제품을 국내 최저가로 판매할 수 있었던 이유로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을 운영으로 자체적인 유지관리비를 절감한 것을 들 수 있다. 템퍼-씰리 매장인 자사는 숙면을 돕는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취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기도 하고, 전문 컨설턴트의 1:1 맞춤 상담까지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긍정적으로 나타나고 있다. 국내 최저가를 실시해 가격 거품을 제거했으며, 제품은 모두 최상급을 유지하고 있으니 언제든 방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러한 더슬립의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한 수입매트리스는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각 매장들은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배려 있는 서비스를 감행하고 있다. 할인 행사 및 각 매장 위치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