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프랜차이즈 헌터 PC방, 실질적인 창업 교육으로 눈길
평생직장이 없는 현재 직장생활에서 벗어나 나만의 가게를 창업하고 싶은 예비 창업자들이 큰 폭으로 증가하였다. 하지만 막상 혼자서 창업을 하기에는 현행법, 절차, 매장 운영, 직원 교육 등 꼭 알아야 할 사항이 무수히 많다. 이러한 이유로 초보 창업자들은 개인 창업보다는 오랜 노하우와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프랜차이즈 창업을 선택하는 경우가 상당하다.

이에 PC방 창업 브랜드 헌터 PC방은 전문 슈퍼바이저가 1주일 동안 직접 매장에 상주하여 점주님에게 현장 교육을 실시하고, 오픈 후에도 꾸준한 교육을 진행하여 점주들의 전문성을 높여주고 있다.

먼저, 헌터 PC방은 PC A/S 관련 이론과 알바 교육은 물론 주방 장비의 명칭과 주의사항, 청소방법 그리고 사용법까지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여기에 세금 관련 교육과 고객 응대 노하우까지 전수해 매장 관리에 필요한 역량을 키우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또한, 매달 매장 정기 방문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 어떠한 일이 있어도 전국의 매장 방문을 제 1원칙으로 삼고 점주들의 불편사항과 매장 매출 관리, PC 관리 등 꼼꼼하게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가맹점주가 가장 만족해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헌터 PC방은 오픈 전부터 단톡방을 개설하여 실시간으로 공사 진행 상황, 매장 상황, 본사 공지 등을 전하면서 점주들과의 끈끈한 유대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한편, 헌터 PC방은 오는 11월 직영점 오픈을 앞두고 있어 더욱 주목을 끌고 있다.

헌터 PC방에 대한 창업 혜택 사항과 교육에 대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