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나커피하우스, 클림트다이어리 출시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커피프랜차이즈 브랜드 `비엔나커피하우스`가 신년 다이어리 출시와 더불어 고객감사 이벤트로 `비엔나 도장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비엔나 도장쿠폰 이벤트는 비엔나커피하우스에서 음료를 구입하면 참여 가능하다. 총 12개의 도장쿠폰을 완성하면 7만원 상당의 무료 쿠폰이 들어있는 클림트 다이어리세트(파우치 포함) 또는 5만원 상당의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직접 공수한 레드잔 1세트를 증정 받을 수 있다.

비엔나커피하우스의 클림트 다이어리는 2018년 10월 27일부터 매장(일부 매장에 한함)에서 만날 수 있다. 비엔나커피하우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스트리아 비엔나 전통커피로 유명한 비엔나커피하우스가 출시한 비엔나커피하우스 다이어리세트는 오스트리아의 대표 예술가 구스타프 클림트의 명화 `키스`를 모티브로 해 제작됐으며 다이어리나 플래너의 단순 기능을 넘어 예술가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굿즈로 출시돼 콜렉션 기능까지 강화했다.

300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비엔나커피하우스는 당대 많은 예술가들이 사랑했던 장소로 알려져 있다. 비엔나커피는 모짜르트, 구스타프 클림트 등 예술가들이 사랑했던 음료로 구성된 Artistic Inspiration(예술적 영감) 카테고리를 새롭게 론칭한 바 있다.

가락시장점, 압구정점, 신림점 외 29개 매장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제품 소진 시 종료)되는 이번 이벤트의 참여 매장 확인 및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