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출신 오승아, `비밀과 거짓말` OST 참여 소감 영상 공개


배우 오승아가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OST ‘지워져 가슴아’ 발매를 앞두고 소감 영상을 공개했다.

26일 오전 MBC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의 OST 제작사 KG컴퍼니 공식 유튜브를 통해 오승아의 OST 소감 영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오승아는 "안녕하세요 오승아입니다. 제가 비밀과 거짓말에서 신화경 역을 맡고 있는데요. 이번에 처음으로 OST에도 참여하게 됐어요.”라며 “드라마 속에 나오는 제 OST도 많이 많이 들어주시고요. 신화경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비밀과 거짓말 화이팅!"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소감 영상에서는 오승아의 특유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가 느껴져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OST에 대한 애정 어린 소감으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OST는 오승아가 데뷔 이후 처음 솔로로 선보이는 OST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승아는 걸그룹 레인보우로 데뷔했으며 지난 2012년 ‘더 로맨틱 & 아이돌’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PLAY GUIDE’, 웹드라마 ‘88번지’에 출연해 연기력을 쌓아왔으며 2017년에는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에서 주연으로 활약해 연기자로서 입지를 구축한 바 있다.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은 빼앗기고 짓밟혀도 희망을 잃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목표를 향해가는 여자와 더 많은 것을 가지기 위해 거짓과 편법의 성을 쌓은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금 저녁 7시 15분에 방영된다.

한편, 오승아가 참여한 `비밀과 거짓말`의 네 번째 OST `지워져 가슴아`는 오는 31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