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신대운 교수, “군더더기 없는 강의, 민법의 쉬운 길을 보여드립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신대운 교수의 수강후기에는 수험생들의 애정어린 찬사가 넘친다. "신대운 교수님 강의를 들으면서부터 민법 및 민사특별법 문제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시험 특화 교수님. 후반부 강의로 갈수록 엑기스만 쭉쭉 뽑아 반복해주셔서, 점수가 오르는 것이 보입니다."등 그의 강의력을 칭찬하는 후기가 다수다.

이중 수강생 김 모씨는 "휴일 저녁 심화강의 복습 중에 질문을 남겼는데 5분도 되지 않아 답변을 남겨주셔서 마치 옆에 계시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라며 진심으로 감사함을 전하기도 했다.

수강생 90%가 합격하는 기적 같은 합격 신화의 신대운 교수는 전 EBS 명품 민법 및 민사특별법 강사였을 정도로 저명한 베테랑이다. 맛깔나는 입담에, 중요한 부분만 콕콕 집어 내는 족집게 능력까지 갖춰 많은 수험생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다고.

신대운 교수는 "수험용 공부는 단기간에 합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짚으면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암기가 아닌 법 논리를 가지고 정확하게 이해해야 하는 만큼 체계만 잘 짜여 있다면 단기간 합격이 가능합니다."라고 말했다.

신교수는 뒤이어 "이에 따라 저를 비롯한 에듀윌 교수진은 각자 가장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는 자신만의 합격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저를 믿고 따라오세요."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그러면서 신 교수는 "공인중개사 여러 과목 중 특히 민법은 우리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법적 분쟁을 해결하기 위한 하나의 기준"이라고 말하고, "민법의 제도를 일상사례와 접목해 부담 없고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강의하려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이와 같은 신 교수의 강의는 군더더기 없이 쉬워 많은 수강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키워드에서 반복되는 포인트를 짚어 그만의 공식으로 체계화 하기 때문에 민법을 처음 접하는 수강생들도 무리 없이 학습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신대운 교수는 "공부는 자신감이 제일 중요합니다.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공부하다 보면 합격은 여러분의 것입니다!"라며, 다가오는 토요일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치르는 수강생들을 응원했다.

에듀윌 학원의 스타강사 신대운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온라인 커리큘럼이나 오프라인 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직영학원에는 서울 천호학원, 경기 부천학원, 경기 성남학원, 대전학원 등에 출강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