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스스튜디오, 무협 MMORPG `아수라M` 사전예약 시작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와 안다로미이엔티(AndaromiEnt, 대표 송제중)는 한 편의 무협소설을 읽는 듯한 방대하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광활한 오픈 필드를 자랑하는 대작 무협 MMORPG `아수라 M`의 출시를 기념하여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수라M은 2016년 출시된 MMORPG 아수라의 후속작으로, 스토리를 계승함과 동시에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지루한 과정 없이 스피디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RPG이다.

또한 다른 유저들과 협력하여 문파를 세우는 협력플레이와, 무협이라는 게임의 테마에 걸맞은 화려한 액션과 뛰어난 타격감을 자랑하는 게임 시스템이 도입되었다.

10월 23일부터 시작되는 사전예약은 별도 예약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모든 사전 예약자들에게는 귀선선옥, 법보부적, 영석 등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기는데 필요한 아이템들을 출시와 동시에 지급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각종 SNS 공유 이벤트 참여를 통해 모든 참여자는 인게임 재화 200귀속을 획득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2명), 에어팟(4명),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100명)을 지급하고, 가장 많이 참여자를 대상으로 아이패드, 구글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론칭 후 약 2주간 전투력 랭킹 이벤트, 글자 교환 횟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골드바, 구글 기프트 카드 등 현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뿐 아니라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기력단, 탈것단, 법보보적, 고급 전투검 조각 등 게임 아이템이 모두 혜택으로 지급된다.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수라M 모바일 이벤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