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멈추는 그때` 김현중X안지현, 메인 티저 공개 ‘설렘 가득 케미 예고’


`시간이 멈추는 그때`가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첫 방영을 기다리는 예비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KBS W의 새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측이 22일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극중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 문준우(김현중 분)가 아버지의 사망으로 건물을 물려받은 건물주 김선아(안지현 분)를 만나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작품 속 개성 가득한 캐릭터들의 등장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하며 방영 전부터 작품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메인 티저는 영상 초반부터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인 지하방을 `갑`, 시간 속에 머무르는 집주인을 `을`이라 칭한다" 라는 말과 함께 김현중과 안지현 두 주연배우의 목소리가 흘러 나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 속 두 사람의 첫 만남이 그려져 드라마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치를 극대화 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상에서는 멈춰진 시간 속 문준우(김현중 분)의 모습이 시선을 끌고 있는 데 이어 그런 그에게 “오늘도 시간 멈췄죠?” 라고 물어보는 김선아(안지현 분)의 모습이 담겨 있어 극중 두 사람 사이에 펼쳐질 스토리에 궁금증을 한껏 높이고 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측은 "공개된 메인 티저 영상에는 극중 남녀 주인공인 준우와 선아의 묘한 첫 만남과 함께 서로에게 점차 마음을 열어가는 모습을 담아냈다”며 "매회마다 두 사람 사이에 벌어질 흥미진진하고 예측불허 스토리로 예비 시청자들을 찾아 갈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현중과 안지현, 인교진이 출연하는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오는 24일 밤 11시 KBS W를 통해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