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 선택의 새로운 기준…수입매트리스 더슬립, 씰리매트리스 포함 최저가 세일 실시
매트리스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요소가 변하고 있다. 과거에는 가격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이들이 많았다면, 최근에는 자신의 체형에 잘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하려는 움직임이 늘고 있는 것. 실제로 요즘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숙면에 좋은 수입매트리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용인 가구단지나 오포 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등 국내 주요 가구 할인매장들이 다수의 사람들로 북적이는 가운데, 템퍼매트리스와 다양한 고품질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더슬립`은 수입매트리스 전국 최저가를 실시한다고 밝혀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더슬립은 최상급 제품을 국내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는데, 이는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을 운영해 자체적으로 유지관리비를 절감하고 직수입을 통해 유통과정을 최소화했기 때문인 것으로 드러났다. 해당 브랜드는 행사 기간 동안 할인을 적용하는 것은 물론, 모델별로 40만원 상당의 방수 커버와 베개, 목베개, 유아 토퍼세트, 바디필로우 등 최저가에 이어 사은품까지 제공한다.

더슬립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들은 합법적이고 공식적인 직-병행수입 품목들이다. 소비자들은 신뢰도 높은 여러 매트리스들을 편안하게 체험해 본 뒤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10년 품질 보장도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다

할인 현장에서 취급되는 제품은 패밀리침대 사이즈 외에도 저상형침대에 맞는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템퍼페딕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킹스다운 등 10가지 프리미엄 브랜드의 40여가지 모델이다.

더슬립 관계자는 "자사의 전국 단위 템퍼-씰리 매장에서 숙면을 돕는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 각종 수입매트리스를 국내 최저가로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가격은 낮지만 제품 품질은 늘 최상을 유지하고 있다. 앞으로도 자사는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의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한 수입매트리스들은 더슬립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각 매장들은 모두 연중무휴로 운영돼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씰리 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 등 전 수입매트리스 할인 행사 및 각 매장 위치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