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 창업 브랜드 플랜에이(plan A), 실용성 있는 다양한 공간 구성으로 눈길
프리미엄 독서실 플랜에이는 상업화되어가는 독서실 시장에 올바른 `교육공간`을 만들어 가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브랜드다. 이는 공부의 집중력을 올리는 것은 최적의 환경 구현에서부터 시작한다는 본사의 신념이 바탕이 됐다. 최근 플랜에이는 `신뢰할 수 있는 공간`, `집중이 잘 되는 독서실`이라는 애칭이 생길 정도로 거듭된 성장을 보이고 있다.

공간의 기능과 형태에 충실한 플랜에이는 18년간 교육공간 시공 노하우를 지닌 아지오디자인에 모태를 뒀다. 또, 그 중심에는 프리미엄 독서실 시장이 태동하기 이전부터 상당수의 브랜드에서 벤치마킹 해온 시스템이나 가구, 공간 구성을 최초로 시도해온 플랜에이독서실과 아지오디자인의 대표 `심우태`가 있다.

심우태 대표는 "교육 관련 디자인 특허를 가지고도 다양한 형태의 사업들을 조력하는 데에만 집중했다. 하지만 과열되는 시장에서 진정성 없는 브랜드들이 난입하기 시작했고, 진짜와 가짜를 구분하기 어려워하는 소비자층을 보며 안타까움이 생겼다. 이에 본질의 중요성을 알려드리고자 다년간의 경험과 노력을 바탕으로 독서실 프랜차이즈 브랜드 플랜에이를 런칭했다"라고 전했다.

특히 플랜에이는 교육공간과 스터디 문화 사이의 다리를 만들고 더 나아가 그에 맞는 문화 콘텐츠를 구상하기에 이른다. 이에 공무원 준비생들의 필수 교육 콘텐츠, 공단기와의 MOU를 체결하였으며 온라인 공부계획 멘토링 서비스 도아줌과도 제휴를 맺었다. 플랜에이 본부는 라이프 스타일의 영역까지 확장하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실천을 거듭하고 있다.

2018년 후반기에는 독서실 사업에서 나아가 무인스터디카페, 무인독서실도 출범시켰다. 이는 스터디카페 창업 비용, 독서실 창업 비용 등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최적의 독서실 수익 극대화 방안이다. 모든 운영의 무인화를 실현시키며 센터장, 이용자의 편리함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플랜에이(Plan A)는 공간의 실용성 뿐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의 접목으로 차별화된 공간 구현에 성공했다. 플랜에이는 같은 공간 안에 존재하는 모든 것에 가치를 두며 공부하는 공간 자체에도 품격 있고 격이 달라야 한다는 생각으로 만들어졌다.

언제나 색다른 스토리가 있는 공간 플랜에이(Plan A)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또는 문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