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모, 美 유명 프로듀서 Like와 손잡고 새 싱글 ‘4 AM (Feat. Verbal Jint)‘ 발매


래퍼 얌모(Yammo)가 Pac Div의 멤버 라이크(Like)와 손잡고 새 싱글 ‘4 AM (Feat. Verbal Jint)’을 발매한다.

얌모는 오는 2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싱글 ‘4 AM (Feat. Verbal Jint)’를 발표한다.

새 싱글은 미국 유명 합합 그룹 Pac Div의 멤버 라이크(Like)가 프로듀싱하고 한국 최고의 lyricist, 버벌진트(Verbal Jint)가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곡에 밀도를 높였다.

이번 싱글은 각자가 느끼는 새벽을 몽환적인 비트 위에 불안정한 자신의 상태를 솔직하게 표현하는 곡이지만 잘 어우러지는 톤의 조화로 오히려 듣는 이에게 안정감을 주는 곡이다.

프로듀서 참여한 라이크(Like)는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 앤더슨 팩(Anderson .Paak) 등을 프로듀싱하여 그래미 어워드에 세 차례 노미네이트 된 실력파 아티스트이며, 피처링으로 참여한 버벌진트(Verbal Jint) 역시 [Modern Rhymes EP], [무명], [누명] 등 명반을 발매한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 중 한 명이다.

얌모는 라이크(Like)와 함께 한 ‘Off-brand’, ‘4 AM’ 등이 수록 될 EP를 제작하고 있으며, 또 다른 개인프로젝트도 준비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