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텐플러스 `듣는 드라마` <듣보잡 오디오 드라마 `우주 돼지`>, 네이버 오디오 클립에 공급 확정
티비텐플러스 `듣는 드라마` <듣보잡 오디오 드라마 `우주 돼지`>, 네이버 오디오 클립에 공급 확정
한국경제TV MCN 플랫폼 티비텐플러스의 `듣는 드라마` <사성방가TV: 듣보잡 오디오 드라마 `우주 돼지`>(기획 한순상)를 네이버 오디오 클립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비텐플러스 제작진은 네이버 오디오 클립 서비스에 <사성방가TV: 듣보잡 오디오 드라마 `우주 돼지`> 31부작을 공급하기로 확정했다. 본 작품은 네이버 오디오 클립 서비스의 `오디오 드라마` 카테고리에 11월부터 매주 1회씩 제공될 예정이다.

<듣보잡 오디오 드라마 `우주 돼지`>는 SF 도시 무협 장르인 모바일 라이브 방송으로 대한민국 성우들이 대거 참여했다. 티비텐플러스 크리에이터로 합류한 KBS 공채 성우 37기 윤정화, MBC 공채 성우 14기 송준석, KBS 공채 성우 32기 백승철, KBS 공채 성우 40기 민아가 출연한다.

홍대 앞 편의점에 회마다 찾아오는 이들의 대화를 통해 스토리가 전개된다. 성우들의 재기 넘치는 대화와 회상 형식으로 이야기의 감동은 배가 된다. `티비텐플러스 오됴비됴웹툰짬뽕컬트 가치관혼돈진리걸그룹 SF무협레알 드라마`로 시작하는 이 작품은 우리 주변의 진리를 추구하는 `숨은 이웃집 도사`들을 조명해 공동체 정신을 복원하고 세대 간 이해와 조화를 꾀한다는 기획 의도가 담겨 있다. 또한, 글로벌 한류에 전통적 역사성을 부여하고자 하는 의도도 담았다.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티비텐플러스(TV10plus)` 어플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 네이버 홈페이지 캡처)

TV텐+ 김현PD kimhyun@wowsl.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