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접 투자와 관련된 콘텐츠를 제공해 드리는 한국경제TV 글로벌금융투자센터 입니다. 오늘은 최근 하락장 속에서도 매력있는 종목들을 찾아 분석해보는 시간 마련했는데요, 이번 급락을 매수의 기회로 삼아라 특집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마켓워치가 선정한 유망주 여섯 종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지난번 IB 포트폴리오에서 알리바바가 공통적으로 포함됐다고 말씀드린적이 있는데요, 마켓워치에서도 알리바바를 꼽았습니다. 현재 알리바바는 고점대비 30% 넘게 하락한 상태구요, 월가에서는 목표주가 223달러로 강력 매수를 추천했습니다.

다음, 금융주 강세에 씨티그룹도 포함됐는데요 현재 고점대비 14% 가까이 하락한 상태입니다. 월가에서는 목표주가 85달러를 제시했구요, 매수 의견을 보였습니다.

다음, 조금은 생소한 기업일 수 있는데요, 보스톤 사이언티픽은 미국의 의료기기 전문회사 입니다. 현재 고점대비 6% 하락으로 제시된 종목들 가운데 가장 선방한 기업이구요, 월가에서는 목표주가 40달러로 강력매수 의견을 보였습니다. 이어서, 역시나 기술주들 빠지지 않았습니다. 최근 이슈가 많았던 페이스북, 현재 고점대비 30% 가까이 빠져 있구요, 목표주가는 204달러로 강력매수 의견 나왔습니다. 다음 인텔도 같이 살펴보시죠.

인텔은 유일하게 투자의견 보유를 받은 종목인데요, 최근 기술주 조정 이전부터 타격을 받아왔습니다. 고점대비 22% 빠져 있구요, 목표주가는 54달러 제시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월마트는 지난 4분기 아마존과의 경쟁에 밀리며 타격을 받았었는데요, 현재는 고점대비 13% 빠졌구요, 목표주가 107달러로 매수의견 받았습니다.

허정민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