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도 보고, 뷰티 제품도 받는 <한류스타 IPO "당신의 1초"> : 다음 주 수요일 8시 30분 방송

매주 수요일 밤 8시 30분, 한국경제TV의 획기적인 케이블 편성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예능경제 방송 <한류스타 IPO "당신의 1초">(기획 한순상) 2화엔 아우디 차이나 연속 4년 모델인 한류 CF 스타 최민이 출연한다. 프로그램은 스타들의 1초 가치를 환산해 보는 프로그램으로, `스타들과 함께 보내고 싶은 1초`에 관해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상상을 직접 추론해보는 데 그 의의가 있다. `엔터테이너를 가상 증권 시장의 한 종목으로 보고, 종목당 주가는 엔터테이너가 팬들에게 제공할 1초당 가치로 본다`라는 도입부 VCR은 프로그램의 성격을 짚는 대목이다. 즉, 미래 가치가 유망한 한류스타들의 시간을 증권 유동화해서 스타 시간 거래 시장에 상장시키기 위한 공모가를 산출해보는 엔터테이너 종목 리포트인 셈.

김성수 시사 문화 평론가의 진행 아래 노동렬 성신여대 교수 (전 드라마 PD), 대안금융경제연구소 김동환 소장 (현 국민경제자문회의 위원), 한국경제TV MCN 플랫폼 권영림 PD (전 피처 에디터)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재치 있는 예능형 경제 토크를 담백하게 끌고 간다. 특히, 스튜디오와 연결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주인공 최민이 틴탑 리키, 배우 송용호 등 동료 연예인들과 담소를 나누는 인터뷰 현장과 시청자들의 질의응답 내용이 뜬 채팅창까지 고스란히 담아낸다.

`본방사수`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다음 주 수요일 밤 8시 30분, <한류스타 IPO "당신의 1초"> 방송 시청 후 간단 인증 사진 댓글을 한국경제TV 티비텐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는 이들 중 3명 추첨해, 친환경 브랜드 `아이앤립` 모이스처 에센스 마스크 세트를 증정한다. (영상 = 최민 공식 유튜브 채널)

 

※ <한류스타 IPO "당신의 1초"> 정규 방송은 매주 수요일 밤 8시 30분 방영됩니다. 재방송은 목요일 오전 3시 30분, 토요일 오후 3시 30분 방영됩니다.



TV텐+ 김현PD kimhyun@wowsl.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