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정규 3집 `Present : YOU`, 가온 월간 앨범차트 정상 `차트 싹쓸이`


그룹 GOT7이 세 번째 정규 앨범 `Present : YOU`로 가온 월간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지난달 17일 발매된 GOT7의 정규 3집 `Present : YOU`는 2주 연속 가온 주간 앨범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11일 발표된 가온 9월 앨범 종합차트에서 30만 1916장의 판매고를 달성하며 정상에 올랐다.

앞서 GOT7은 한터 주간, 월간 앨범차트에서도 1위를 거둔 데 이어 가온 차트까지 호성적을 기록하며 각종 앨범 차트를 석권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울러 정규 3집 `Present : YOU`는 발매 후 국내뿐만 아니라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뉴질랜드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대세 아이돌` GOT7의 위상을 높였다.

앨범 `Present : YOU`의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도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 GOT7은 `럴러바이`로 Mnet `엠카운트다운`과 KBS2 `뮤직뱅크`에서 2주 연속 1위를 기록하고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음악 방송 7관왕을 달성했다.

GOT7의 정규 3집 `Present : YOU`는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는 국내외 팬들에게 "GOT7에게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 올해 해외 17개 도시 월드투어를 성료한 GOT7은 국내외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타이틀곡을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4개국어로 선보여 이목를 모았다.

한편, GOT7은 매주 수요일마다 리얼리티 프로그램 `GOT7의 하드캐리 시즌2`를 통해 재미와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총 5부작으로 제작된 해당 프로그램은 Mnet과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영되며 24일까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