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비상장레이더` 개선…기념 이벤트 실시
유안타증권은 비상장주식 중개 플랫폼인 `비상장레이더`에 비상장종목의 재무제표 및 IR자료를 추가 제공하는 등 업그레이드를 하고, 이를 기념해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비상장레이더`는 유안타증권이 운영중인 자체 비상장주식 전용 중개 플랫폼으로, 현재 162개의 비상장주식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유안타증권 전문 컨설턴트의 중개를 통한 안전한 거래가 가능합니다. 현재 서비스 중인 비상장주요 종목들의 개요 및 뉴스, 종목별 기준가격과 차트, 기업공개(IPO) 관련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일반 투자자가 알기 어려웠던 비상장종목의 `연결` 및 `별도` 재무제표, IR자료를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내년 2월부터는 고객 서비스 제고 차원에서 비상장주식 매매 고객의 양도소득세 신고대행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유안타증권은 `비상장레이더`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올해 12월31일까지 2017년부터 비상장주식 거래가 없었던 고객 대상으로 `비상장레이더` 통해 거래 가능한 종목을 입고 또는 거래한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각각 최대 5만원을 제공하는 캐시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티레이더와 티레이더M, 홈페이지 및 영업점에서 비상장주식 중개약정 신청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남상우 유안타증권 Retail금융팀장은 "유안타증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비상장주식 투자정보를 활용해 많은 고객들이 성장 잠재력을 갖춘 비상장 종목에 투자할 수 있도록 관련 콘텐츠와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비상장레이더`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박승원기자 magun1221@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