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로 새출발’ 보이그룹 알파벳, 8일 새 앨범 ‘신세계’로 절치부심 컴백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돌아온 보이그룹 알파벳(AlphaBAT)의 새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알파벳(베타, 엡실론, 감마, 카파, 람다)은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신세계’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알파벳이 새 멤버 람다(L:ambda)를 영입하며 팀을 5인조로 새롭게 재편한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보로, 이전보다 더욱 완성도 높아진 음악과 멤버들의 케미를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신세계’는 첫 눈에 반해버린 한 여자가 보여주는 새로운 세계를 노래한 곡으로, 그녀에게 수줍은 고백을 하며 그 신세계에서 함께하고 싶다는 한 남자의 마음을 알파벳의 파워풀한 퍼포먼스 및 청량한 보이스로 담아냈다.

딥 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일렉트로 댄스 팝 장르의 곡인 ‘신세계’는 전체적으로 경쾌한 분위기와 강렬한 비트, 세련된 신스리드 사운드, 멤버들의 시원한 보컬 등이 돋보이며, 알파벳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음악적 요소들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수록곡 ‘블록버스터(Blockbuster)’는 미니멀하면서도 역동적인 트랙과 캐치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팝 하우스 댄스곡으로, 사랑을 블록버스터 영화에 비유한 위트 있는 가사가 듣는 이들의 몰입도를 한 단계 더 높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알파벳은 음원 발매 이후인 8일 오후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에게 가장 먼저 공식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이날 쇼케이스에는 래퍼 슬리피가 MC로 참석해 알파벳을 향한 남다른 애정과 의리를 보이며 든든한 지원사격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새로운 출발을 알린 알파벳의 새 싱글 ‘신세계’ 수록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8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