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침대-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 주말 파격 이벤트 실시
가을을 맞아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의 청첩장을 꾸준히 받아볼 수 있는 요즘 각 유통가에서는 혼수 물품을 구매할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들을 내놓고 있는 중이다. 혼수 제품 중 가구는 한 번 구매할 시 약 10년에서 15년 가량 사용되기 때문에 그 어떤 것보다 신중하게 고를 필요가 있다.

특히 침대의 경우 인테리어와 조화로운 프레임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오랜 시간 몸을 지탱할 `매트리스`를 잘 선택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매트리스는 국산 매트리스와 수입 매트리스로 구분되며 사용자의 기호도에 따라 선택이 달라질 수 있다. 하지만 최근 일부 국산 매트리스에서 발암 물질 라돈이 발견되면서 요즘에는 많은 소비자들이 수입 매트리스로 눈길을 돌리고 있는 중이다.

현재 수입 매트리스로 유명한 국가로는 미국이 있다. 미국 매트리스는 가격 대비 탄탄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이 형성돼 있으며, 철저한 유해성분 검사를 거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같은 미국 매트리스를 취급하고 있는 업체 중 `스마트바이`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으로 다수의 브랜드를 입점시키고 고객 중심의 컨설팅을 실시하고 있는 매장으로 많은 손님들을 모으고 있다.

특히 최근 해당 업체는 신혼, 입주 시즌을 맞아 주말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주말 파격 이벤트`를 마련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매장에서 취급하고 있는 모든 제품들은 미국 현지 메모리폼 인증 `CertiPUR-US`를 통과한 2개월 이내 최신 생산품들로 전부 직접 체험해 본 뒤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각 쇼룸 마다 배치된 수면 전문가들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1:1 맞춤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함으로써 최적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중이다.

관계자는 "오랫동안 사용할 매트리스를 잘 고르기 위해선 여러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비교해보고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어야 한다"며 "주말 동안 자사의 쇼룸을 방문해 다양한 매트리스들을 직접 체험해본 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스마트바이는 전국 단위로 구성돼 있는 쇼룸에서 템퍼페딕, 이스트맨하우스, 스턴스앤포스터, 슬립핏, 크라운쥬얼, 드림헤븐 등 10개 이상의 미국 최상위 급 브랜드 침대매트리스를 전시 및 판매하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의 할인 혜택은 의정부점, 수원점, 부산점, 안양점과 대전점, 대구점까지 총 6개 전시장에서 누릴 수 있으며, 의정부점 단독 행사로 미국 최고급 매트리스 브랜드 채텀앤웰스, 매트리스 그루브의 한정 할인 판매도 실시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