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신도시 중심을 누릴수 있는 도심형 김포타운하우스 `비엔뷰빌리지` 분양
최근, 김포의 풍부한 녹지와 편리한 생활 인프라, 거기에 김포도시철도 신설과 제2외곽순환도로 개통 효과에도 도움받을 수 있는 대단지 타운하우스가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타운하우스의 명가 에이스건축이 김포한강신도시 인근에 대단지 타운하우스 `비엔뷰빌리지` 분양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비엔뷰빌리지` 는 단지에서부터 도보로 약2분정도만 진행하면 아파트 와 편의점, 대형마트 등 한강신도시 생활권을 누릴수 있고 차량으로 3~5분 이동 시 극장과 이마트, 구래신도시 중심상업지역에 대한 모든 편의를 이용할수 있으며 초,중,고 역시 단지에 인접해 주택단지로서의 모든 면모를 갖고 있다. 단지 뒤 로 가현산과 필봉산의 산책로를 이용할 수 있어 자연과 웰빙생활 까지 가능하다. 또한 가구 간 프라이버시 보호 및 소음방지문제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도 특징이다.

교통 편의성도 갖췄다. 김포도시철도 양촌역, 구래역, 마산역(가칭)을 이용해 수도권 지하철 5,9 호선을 이용할 수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서울까지 이동하기 편리하다. 김포 한강로를 이용하면 여의도ㆍ목동까지 30분이면 갈 수 있다. 검단, 양촌IC(5분 거리)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도 이용 가능하다. 이에 서울은 물론, 일산, 김포, 파주 지역까지도 교통이 편리해졌다.

김포 `비엔뷰빌리지` 주변에 복합업무지구o생태환경지구o문화교류지구로 계획된 친수형 커낼시티(Canal City)와 김포도시철도가 조성 예정돼 있어 도심 접근성이 뛰어나다. 사업지 인근이 김포도시철도의 첫 번째 역으로 개통이 예정돼 있어 역세권 생활을 편리하게 누릴수 있다.

`비엔뷰빌리지` 관계자는 "사업지 주변 타운하우스의 시세가 6~8억 원대를 호가해 가격이 부담되는 경우가 있는데, 김포 `비엔뷰빌리지`는 서울 전세가인 3억원 후반대부터 합리적인 분양가로 입주가 가능해 문의 전화가 늘어나고 있다"며 " 개별 정원을 갖춘 단독주택을 저렴한 분양가에 마련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장에 샘플하우스와 홍보관이 위치해 있으며 `비엔뷰빌리지`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도 방문 예약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