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맞이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국내 최저가"… 수입매트리스 유통 최소화 브랜드 `더슬립`
케렌시아(Querenci, 안식처)가 사회적인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집에서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고 안정을 취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숙면에 도움을 주는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다. 특히, 템퍼매트리스의 경우 최상의 척추 형태를 유지하여 불편함 없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취급하는 전문점인 `더슬립`은 국내 최저가를 실현하며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다수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곳 더슬립에서 국내 최저가를 실현하는 것은 창고형 매장을 운영하며 자체적으로 유지 관리비를 절감하고, 직수입을 통해 유통과정을 최소화했기 때문이다.

최저가 노하우와 더불어 더슬립은 자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개인의 취향과 수면 습관에 맞는 수입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는 1:1 맞춤 상담을 제공해 만족도도 신경 쓰고 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포함한 제품들을 모두 체험하는 것이 가능해 매트리스를 처음 구매하는 이들도 자신에 맞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더슬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는 패밀리침대 사이즈 제품과 저상형침대까지 모두 구성돼 있다. 코르시카나,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킹스다운 등 10가지 프리미엄 브랜드의 40여가지 모델이 전시되는 중이다.

더슬립 쇼룸을 찾는 방문객들은 행사를 통해 국내 최저가로 고급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것에 더해, 모델별로 40만원 상당의 방수 커버와 베개, 목베개, 애기토퍼세트, 바디필로우 등 사은품까지 푸짐하게 받을 수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가장 인기 좋은 품목인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 각종 라인업을 국내 최저가로 만나보게 할 수 있도록 매 순간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의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한 수입매트리스들은 더슬립 대전청주점, 대구점, 일산파주점, 분당용인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