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 9월 마지막 할인전 진행
길었던 연휴도 끝이 나고 어느덧 9월 막바지에 다다랐다. 완연한 가을에 접어드는 매년 이 맘 때쯤이면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를 비롯한 각종 유통업계의 세일 이벤트가 실시되며 굳게 닫혔던 소비자들의 지갑이 `활짝` 열리곤 한다.

이 같은 흐름에 힘입어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도 9월 한달 간 진행해 온 특가 이벤트의 `막판 스퍼트`를 올린다. 바로 `9월 마지막 할인전`을 개시하는 것.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여러 가지 수입 매트리스를 직접 비교 체험해본 뒤 직구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만든 이벤트이며 이달 마지막 주 주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스마트바이는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이스트맨하우스, 슬립핏, 크라운쥬얼, 드림헤븐 등의 매트리스 품목을 취급하고 있는 업체다. 제품의 객관적인 내구성이나 사용감을 확인할 수 있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하고 미국 현지 메모리폼 안전 인증 절차인 `CertiPUR-US`를 통과한 매트리스만을 취급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 곳 매장 내에 진열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품목은 모두 2개월 이내로 생산된 최신 상품들이다. 소비자들은 쇼룸에서 템퍼페딕, 이스트맨하우스, 스턴스앤포스터, 슬립핏, 크라운쥬얼, 드림헤븐 등 10개 이상의 미국 최상위 급 침대매트리스 브랜드들을 모두 체험해 본 뒤 구매 절차를 밟는 것이 가능하다.

스마트바이 관계자는 "수면 전문가의 1:1 컨설팅을 통해 손님들에게 최적화된 제품만을 제공하고 있으며, 배송 과정에서도 관세청에서 발부 받은 개인 통관 번호를 부여함으로써 상품을 조달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세달 남짓 남은 올해 중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트리스를 구매하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전 매장을 대상으로 브랜드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의정부점 단독 행사로 미국 최고급 매트리스 브랜드인 `채텀앤웰스`, `매트리스 그루브`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현재 스마트바이는 의정부점, 수원점, 부산점, 대전점, 안양점, 대구점 등 총 6개 전시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판매되고 있는 여러 매트리스에 대한 컨설팅 및 자세한 정보는 전시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