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윗, KBS2 ‘끝까지 사랑’ OST 아픔과 갈등 그린 ‘사랑하고 싶지 않아’ 발표


혼성 어쿠스틱 듀오 어쿠스윗이 가을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OST를 공개했다.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가창 제안을 받은 어쿠스윗은 수록곡 ‘사랑하고 싶지 않아’ 음원을 26일 발표했다.

수많은 드라마 OST와 공연, 앨범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어쿠스윗은 이번 신곡을 통해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곡의 느낌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사랑하고 싶지 않아 / 근데 왜 잘 안돼 / 내게 관심 없는 넌데 / 아플 걸 아는데 / 사랑하고 싶지 않아 / 사랑할 수밖에 없는 너야’라는 노랫말의 흐름은 이미 누군가를 사랑하고 있는 사람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 통제되지 않는 사랑의 마음을 감각적으로 풀어내고 있다.

이 곡은 여러 편의 드라마를 통해 감각적이고 음악성 높은 OST를 발표하며 종횡무진 맹활약을 펼쳐 온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최현철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영상과 조화를 이루며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2018년 여러 곡의 OST를 발표하며 팬들의 호응을 이끌었던 어쿠스윗은 지난 7월 406호프로젝트, 은종과의 합동 공연 이후 오는 10월 6일 마리아칼라스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드라마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 드라마로 시청자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방송에서는 임신한 것을 무기로 자신을 괴롭히는 강세나(홍수아 분)에게 한가영(이영아 분)이 더 이상 죄를 캐묻지 못하는 상황이 전개되고 결국 합작회사 설립마저도 중단되며 극중 인물들의 갈등 구조로 재미를 전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극중 주인공의 사랑의 아픔을 그린 신곡 ‘사랑하고 싶지 않아’는 어쿠스윗의 섬세한 표현력을 통해 완성도를 극대화 했다”며 “음원 공개 이후 가요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성원을 당부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