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매트리스앤퍼니처,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등 명품 수입 매트리스 이벤트 진행 중
창고형 가구매장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Orange mattress & furniture)가 9월 고객 감사 이벤트와 모든 방문 고객에게 서머스 텀블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관계자는 "최근 수면부족으로 건강 이상을 느껴 비용이 들더라도 질 좋은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것이 건강 관리를 위한 길이라 생각하는 소비자가 늘어났다"며 "이 때문에 씰리, 템퍼 등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 문의가 증가했다"고 말했다.

템퍼 매트리스의 경우 `2015 유럽 10개국 소비자만족도 1위`를 기록한 브랜드로 수십억 개의 오픈 셀 소재들로 구성돼 있어 사람이 매트리스에 누웠을 때 체온과 무게에 반응해 개인의 체형에 맞게 몰딩돼 지지력이 어느 한 곳에 집중되지 안고 몸 전체로 분산돼 편안함과 높은 지지력을 느낄 수 있다.

오렌지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고객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해 고객에게 감사한다는 의미로 전 제품 최저 30%에서 최대 73%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하남점은 지난 9월 1일 270평의 대형 매장으로 이전, 그랜드 오픈해 매트리스를 포함한 다양한 가구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어 한꺼번에 가구 구입이 가능하다는 편리성이 갖춰진 매장이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의 자세한 위치 안내와 입점 가구 문의는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