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영어 성정혜 교수, 한 번에 기억되는 비주얼 영어
"정혜샘은 제 원픽입니다!" 에듀윌 9급공무원 영어 과목 성정혜 교수의 수강후기. 유난히 팬심섞인 후기가 많은 성정혜 교수.

에듀윌 9급공무원 수험생이라고 밝힌 권 모씨는 "군더더기 없이 꼭 출제될 만한 것들만 알려주십니다. 기존 판서위주의 수업이 아닌 비주얼(이미지)를 이용한 수업이기 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어 집중도가 높습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EBS 영어 전임강사, 이투스 영어 전임강사 등 화려한 경력과 함께 현재 에듀윌 공무원 영어 대표 교수로 강의중인 성정혜 교수는 누적 수강생이 무려 63만 여 명에 달하며, `욕망의 문법 비쥬얼 그래마` 강의의 경우 누적 80만 뷰를 돌파한 바 있다.

또한 성정혜 교수가 집필한 `9급공무원 공통과목 기출문제집` 교재는 2년 연속 온라인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수험가에서는 성정혜 교수를 한 마디로 `열정`이라 표현한다. `빠른 합격`이라는 단 하나의 목표를 향해 제자들에게 엄청난 열정을 쏟아 붓기 때문.

성 교수는 공무원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과목인 영어 과목의 점수 향상을 위해서는 "이미지를 통해 암기 없는 어휘학습을 하세요"라고 말한다. "수험생 분들께서 한 번에 기억하실 수 있도록 `비주얼 영어`를 늘 연구하고 있습니다. 도식화나 이미지를 통해 영어의 연상 학습을 도와 고득점으로 연결시켜 드리겠습니다"라며 포부를 전한 성정혜 교수는 오랜 기간 동안 수험생들의 높은 선호로를 유지해 오고 있다.

에듀윌은 현재 성정혜 교수의 강의를 통해 정체된 점수를 올리고 싶은 공시생들을 위해 단과특강 `성정혜 just 30 minutes`도 운영중이다. 이 강의는 하루 30분 투자로 방대하고 어려웠던 영어를 완벽하게 끝내보자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이 과정은 하루 30분 투자로 내년 2월까지 기초부터 마무리까지 전 과정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핵심만 다뤘다. 어휘, 문법, 독해, 생활영어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특강이 궁금하다면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성정혜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오프라인 학원이나 온라인 강의를 통해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9급공무원 학원 중 성정혜 교수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곳은 서울 대방학원과 인천 부평학원이다. 온라인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수강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