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의달인 아이폰XS, 맥스, XR 사전예약에 ‘공기계, 반액, 12개월 요금 지원’
지난 12일(현지시간) 애플의 신형 아이폰(아이폰XS, 맥스, XR)이 공개됐다. 아이폰XS는 1차 출시일 기준 9월 14일 사전예약, 21일 정식 출시되며 국내 출시일은 10월 26일이다. 아이폰XR은 글로벌 출시 모델로 10월 19일 사전예약, 같은 달 26일 정식 출시 예정이다.

이에 네이버 회원 수 44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사전예약 전문 카페 ‘폰의달인’ 은 아이폰XS, 맥스, XR 국내 출시일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폰의달인이 제공하는 사전예약 혜택 중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건 아이폰XS, 맥스, XR 공기계와 12개월 요금지원 그리고 기기값 반액 지원, 애플 에어팟이다.

폰의달인 관계자에 따르면 “신규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꾸준히 진행 해오면서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왔으며 회원 수 44만명이 활동하는 대형 카페인만큼 혜택도 온라인 최고 수준으로 강화했다.” 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사전예약 혜택으로 애플 아이패드, 제스파 전신 마사지기, 눈 마사지기, 듀얼 파워 마사지기, 대우 에어프라이드, 10인치 태블릿PC 등 선택형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한, 폰의달인은 아이폰XS, 맥스, XR에 대한 대기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갤럭시 시리즈’ 에 대한 수요 감소를 막기 위해 갤럭시S8, S9, 노트8, S7 엣지 등 ‘갤럭시 시리즈’ 를 대상으로 출고가 기준 최소 반값할인부터 10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