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 제작지원 눈길
-1020 소비자와 스킨십 늘리기 위해 웹드라마 PPL 진행…챕스틱 특별편 방영 후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 예정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의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이 오늘(18일) 첫 공개되는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을 제작지원 한다.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는 대학생들의 솔직한 연애담을 그려낸 캠퍼스 청춘 로맨스물이다. 글로벌 통합 조회수 3.5억 뷰(view)를 돌파하며 명실상부 웹드라마 대표작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지난해 시즌 1과 2가 방영된 후 시청자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1년 만에 시즌 3으로 다시 시청자를 찾아왔다.

연애플레이리스트의 여자 주인공 `지원` 역을 맡은 정신혜는 통통 튀는 대학생의 모습을 잘 보여줬다는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완성시켜준 `지원`의 캠퍼스룩과 내추럴 메이크업도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시즌에서 챕스틱 틴트 립밤은 여자 주인공 `지원`이 사용하는 립메이크업 아이템으로 활용된다.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해주는 내추럴 메이크업 비결인 동시에, 남자 주인공 `현승`을 향한 `지원`의 마음을 전하는 도구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드라마에 등장하는 챕스틱의 신제품 틴트 립밤 `토탈 하이드레이션 모이스처 틴트(Total Hydration Moisture Tint)`는 발색에 강점이 있는 틴트와 보습에 뛰어난 립밤의 장점이 결합된 제품이다. 보습과 발색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해 건조한 계절 입술 관리에 좋다.

비즈왁스, 해바라기씨오일, 시어버터 등 자연 유래 성분이 최대 8시간 동안 지속되는 수분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핑크 누드, 코랄 블러쉬, 로즈 핑크, 하우스 레드, 푸시아 핑크 등 다섯 가지 MLBB(My Lip But Better) 색상으로, 입술에 자연스럽게 생기를 불어넣는다.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 제작지원을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 달 29일 예정된 챕스틱 특별편의 방영 이후, 자사 쇼핑몰을 통해 드라마에 나온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들에게 무료 배송 및 사은품 제공의 혜택을 선사한다.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 일본, 인도 마케팅 총괄 김유섭 상무는 "챕스틱은 10대부터 입술 관리가 필요한 순간에 언제나 함께하는 립케어 브랜드로 잘 알려져 왔다"며 "이번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1020세대 소비자와의 스킨십 기회를 늘리는 동시에, 립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일상 속에 더 가깝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년 만에 돌아온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는 매주 목요일, 토요일 저녁 7시에 V LIVE, 네이버TV,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서 방영된다. 이번 시즌에는 배우 정신혜, 김형석, 김우석, 이유진, 임휘진, 민효원, 최희승, 배현성, 박시안이 출연을 예정해 기대가 높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