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시  “STX NEUM 동홍” 조합원모집 시작
지난 몇 년간 신규 아파트 분양이 미미했던 제주도 서귀포 지역에 대규모 아파트가 들어설 전망이다. 동홍동 일대에 총176세대 규모로 공급될 예정인 ‘STX NEUM 동홍’이 그 주인공이다.

서귀포 최대 아파트 단지인 약 3,000세대가 있는 동홍동 일대의 시작점에 위치하게 될 ‘STX NEUM 동홍‘은 좋은 지리적 요건과 주변환경 인프라를 갖춘 것으로 평가받는다.

특히 제주도 서귀포시는 ‘제주신공항’이 건설될 예정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대에 4.9㎢ 면적 규모, 활주로 길이 3200m, 폭 60m의 제주 제2공항이 개항되면 대형기종의 이착륙이 가능해져 관광객과 67만 제주도민의 항공교통 편의성이 대폭 높아질 전망이다.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와 휴양의 즐거움을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는 `제주헬스케어타운`도 서귀포시의 빼놓을 수 없는 개발 호재 중 하나다.

제주 헬스케어타운 내에는 최첨단 의료시설이 들어설 예정인 만큼 타운과 인접한 서귀포아파트의 미래가치에 대한 관심도 높다. 이 가운데, 제주 헬스케어타운과 신제주 국제공항 개발 호재를 동시에 품은 ‘서귀포 STX NEUM 동홍’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주변의 생활환경도 빠짐없이 갖추어져 있다. 홈플러스와 이마트, 플러스마트,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서귀포의료원, 서귀포제1청사를 시작으로 총 7개의 초중고가 밀집되어 있고 1132도로(일주도로), 1136도로(중산간도로), 516도로(산간도로), 1115(산록도로), 서귀포시외버스터미널로 편리한 교통환경까지 제공한다.

‘STX NEUM 동홍’ 관계자는 "신규 아파트에 대한 실거주자와 부동산 투자자의 관심이 이전부터 많았는데 입지가 좋아 더 큰 집중을 받고 있다"며 "기존부터 자리잡은 생활인프라와 우수한 교육환경 그리고 밀접한 자연관광지로 인해 앞으로 가치를 더해갈 아파트"라고 전했다.

‘STX NEUM 동홍’ 의 주택홍보관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법환동 1637에 위치해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