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페리레, 중국 소비자 위한 `2018 추계 광저우 미용박람회` 참가
4월의 봄을 닮은 브랜드 아페리레가 지난 9월 1일부터 3일까지 2018년 추계 광저우 미용박람회에 참가하였다고 밝혔다.

㈜수아내추럴에서 런칭한 브랜드 아페리레는 동남아 전체로 기업활동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이번 광저우 미용박람회는 중국 내 첫 박람회 참가로 중국 소비자들과 대리상에게 큰 호응과 관심을 이끌어냈다는 업계 평가이다.

광동성 뿐만 아니라 상해, 항주, 하얼빈 등 중국 각지에서 온 대리상들의 상담문의와 판매가 이어지는 등 성과를 냈고, 일반 소비자 참관객들에게는 감성적인 부스 디스플레이와 우수한 제품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그 중에서도 지난 8월 런칭한 `아페리레 데이드림 커버 쿠션`에 대한 반응이 뜨거웠는데 여심을 저격한 감성 디자인과 완벽한 커버력, 얇은 밀착감과 높은 지속력으로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

또한 아페리레의 시그니처 제품인 만큼 봄꽃 추출물과 피부 진정 성분이 더해져 속당김 없이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수정화장 없이 오래 지속되는 장점을 가진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스킨케어 제품은 이미 위생허가를 취득하여 메리트 있는 제품으로 정착하였다. 또한 아페리레 브랜드는 현재 중국 상해에 지사를 두고 거대한 중국시장을 두드리고 있는데, 이미 2년전부터 차근차근 준비해와서 앞으로 중국시장에 큰 바람을 일으키며 지속적으로 해외시장을 개척하는 행보를 이어갈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케팅 총괄 홍창희 이사는 "10월에는 충칭과 우한에 각각 오프라인 매장과 편집샵을 오픈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아페리레 브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