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GOT7 메인댄서’ 유겸, 솔로곡 `Fine` 뮤직비디오서 화려한 퍼포먼스


GOT7 유겸이 팀의 메인댄서다운 화려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17일 발매될 정규 3집 `Present : YOU`에 수록될 솔로곡 `Fine` MV를 통해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1일 오후 6시 네이버 V채널에 유겸 솔로곡 `Fine` MV를 선공개했다.

MV 속 유겸은 화려한 배경화면 앞에서 GOT7 메인댄서다운 유려하면서 강렬한 퍼포먼스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Fine`은 트랩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어두운 무드의 사운드가 주를 이루다 후렴에는 밝은 사운드의 패드와 플럭이 등장해 다채로움을 선사한다. 특히 유겸의 변화무쌍한 보이스가 신비로운 느낌을 풍기는 노래다.

17일 정규 3집 `Present : YOU`와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를 발표하고 컴백하는 GOT7은 최근 멤버별 솔로곡 티저 이미지와 MV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잭슨, 뱀뱀, 영재, 진영, 유겸의 솔로곡 MV가 공개된 가운데 6번째 솔로곡 MV의 주자는 JB로 밝혀졌다.

JYP는 12일 0시 자사 및 GOT7의 각종 SNS 채널에 JB 솔로곡 `Sunrise`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JB는 무언가 골똘히 생각에 잠긴 옆모습으로 `분위기 미남`다운 매력을 선사한다. 이에 `Sunrise`는 어떤 느낌의 곡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GOT7은 올해 3월 미니앨범 `Eyes On You`와 타이틀곡 `Look`을 발매한 후 6개월여만에 정규 3집 `Present : YOU`로 컴백한다.

GOT7은 데뷔 후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GOT7에게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마음을 전하고자 이같은 앨범명을 선택했다.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다. 특히 국내외 팬들이 그동안 보내준 무한한 사랑에 대한 `선물`로 GOT7은 이 곡을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4개국 언어로 선보여 화제를 모은다.

총 16트랙이 담기는 이번 앨범은 GOT7 데뷔 후 최초로 7명 멤버별 솔로곡과 MV가 선보이는 등 `역대급` 앨범으로 인정받으며 소장가치를 더한다.

GOT7은 최근 해외 17개 도시를 순회한 월드투어에서 아시아는 물론 유럽, 북미, 남미에 이르기까지 지역을 확장하고 공연장 규모도 확대, 역대급 스케일을 과시하며 `글로벌 대세돌`의 면모를 과시했다.

FOX5, 포브스, 피플 등 주요 외신들도 이같은 GOT7의 행보를 주목하는 기사를 연일 게재했다. 특히 빌보드는 GOT7을 "뉴욕 바클레이스 센터에서 공연하는 첫 번째 K팝 그룹"이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 월드투어 중 7월 6일 로스엔젤레스 더 포룸에서 열린 콘서트를 `핫 투어 리스트 톱 10` 중 9위로 평가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빌보드에 따르면 GOT7의 뉴욕 공연은 9600명의 팬을 모으며 130만 3154달러(약 14억 654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GOT7은 아시아권 가수로는 유일하게 이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타이틀곡 `럴러바이`를 비롯한 GOT7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의 전곡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