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완성도 높은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위한 `평생회원반` 운영…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완성도 높은 공인중개사 시험대비를 위한 `평생회원반`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을 등록하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본 패키지를 추가 비용 없이 계속 이용할 수 있다. 이에 해당 패키지는 안정적, 체계적으로 시험을 준비해 내년에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길 원하는 수험생들에게도 추천되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인강(정규강좌, 족집게 특강, 특화강좌, 입문강좌)과 학습에 필요한 모든 교재를 제공한다. 이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가 포함된 전문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으며,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뤄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 따라서 높은 학습효율을 자랑하며, 반복학습할 경우 실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IT 학습센터 무료 이용권도 증정한다. 해당 학습센터는 자신의 취약한 학습부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학습모드, 정답률 높은 문제들로 구성된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제한 지원해 합격률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무료수강 특전, 스마트폰/MP3/태블릿PC 멀티강좌, 교재 E북 등 다채로운 추가혜택으로 제공한다.

한편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패키지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을 약 85% 할인된 특가로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본 패키지를 추가할인된 가격으로 등록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