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 홀딩스, 200억 투자 유치로 `골든튤립 스타치오 풀빌라` 사업 가속화 기대
조원 홀딩스(대표 전용재)가 한국투자보증(회장 박종남)으로부터 200억을 투자 유치 했다고 지난달 30일 발표했다. 업무 협약 체결식은 테헤란로에 위치한 한국투자보증 본사에서 진행되었으며, 투자보증 금액은 약 200억원으로, 1차 80억 원은 조원 홀딩스에 예치한 상태이고, 2차 120억 원은 올해 말 (12월)에 투자하기로 하였다. 투자금은 가평 금대리에 위치한 골든튤립 스타치오 풀빌라와 강릉 KTX역 레지던스 호텔에 투자된다.

골든튤립 스타치오 풀빌라는 개인 프라이빗과 럭셔리 클럽 풀파티를 보장하기 위해, 면적이 3,000평이지만 단독 30세대만 완공하기로 하였으며, 세계적인 호텔체인업체 골든튤립이 운영 및 관리할 뿐 아니라, 상위 1% 대상으로 풀파티현장, 생일파티, 하우스웨딩, 클럽행사, 슈퍼카 론칭쇼, 패션쇼 등을 매달 진행하여, 사교계의 메카로 자리를 잡을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수분양자들은 큰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강릉역 KTX역사에 위치한 레지던스 호텔은 객실 410개를 보유하고, 연면적 8,000평에 가까운 웅장한 스케일과 고급스러움을 자랑하고 있다.

(주)조원 홀딩스는 국내전문 PM사로 베트남 호찌민 호텔, 펜션, 리조트, 제주도 비바비취 등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작지만 큰 기업으로서 향후 귀추가 주목되는 기업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