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구매금액 돌려주는 `공짜 찬스` 등 추석맞이 행사
CJ ENM 오쇼핑 부문이 구매금액을 소비자에게 되돌려주는 `공짜 찬스` 등 추석맞이 특집전을 진행합니다.

TV홈쇼핑에서는 9일 하루 동안 상품을 구입한 소비자 중(렌탈 상품 제외)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구매한 상품을 공짜로 증정하는 `공짜 찬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어 16일에는 `잭팟원데이 추석대전`을 통해 매 회당 1명의 고객을 추첨해 총 15명에게 LG 김치냉장고를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CJmall에서는 23일까지 `추석대전` 배너가 적용된 식품 상품과 CJmall 추천 상품을 2회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 누적금액대별로 최대 10% 적립 혜택과 5~7% 청구할인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CJ ENM 오쇼핑 부문은 명절 선물용으로 상품을 주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원하는 날짜에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추석맞이 지정일 배송 서비스`도 운영합니다.

12일까지 추석맞이 상품을 주문한 고객은 19일 이내로 날짜를 선택해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서성호 CJ ENM 오쇼핑부문 편성전략팀 팀장은 "올 추석 연휴는 최장 12일로 가장 긴 연휴 기간이 되는 만큼 추석 대비 리빙 및 여행 등 다양한 상품에 대해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소비자에게 여행을 포함한 리빙, 식품 등 다양한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태학기자 thkim8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