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라,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 캐스팅…다채로운 매력 발산 예고


배우 김소라가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에 전격 캐스팅됐다.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는 “김소라가 MBC 새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에서 완승(윤종훈 분)의 고등학교 동창이자 자유로운 영혼 장미향 역으로 캐스팅 확정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내 사랑 치유기`는 착한 딸이자 며느리이자 아내이고 싶은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그러나 식구들에게 그 한 몸 알뜰히 희생당한, 국가대표급 슈퍼 원더우먼의 명랑 쾌활 분투기.

김소라가 분한 장미향은 단 하루를 살아도 즐겁게 사랑 받으며 행복하게 살자는 스타일. 고교시절 추억의 훈남 박완승과 마주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려내며 극의 흥미를 이끌 예정.

tvN 드라마 ‘도깨비’부터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JTBC ‘아는 와이프’까지 시원한 이목구비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김소라가 이번에는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내 사랑 치유기`는 `다시 시작해`, `모두 다 김치`, `사랑했나봐` 등 집필하는 작품마다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를 솔직 담백하게 풀어냈던 원영옥 작가와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를 공동 연출한 김성용 감독이 만났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