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새 앨범 ‘우주 플리즈?’ 스케줄러 공개


인기 걸그룹 우주소녀가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로운 앨범 <WJ PLEASE?>(우주 플리즈?) 스케줄러를 기습 게재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나섰다.

공개된 스케줄러는 앞서 공개됐던 커밍순 이미지의 연장선으로, 핑크 파스텔 톤 배경에 놓여져 있던 보라색 책이 펼쳐져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펼쳐진 책 속에서 우주소녀는 오는 5일 포토 티저를 시작으로 V 라이브, 트랙리스트, 시크릿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프리뷰 등 앨범 <WJ PLEASE?>의 컴백 일정을 차례로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시크릿 필름’. 우주소녀는 ‘시크릿 필름’에서 포토 티저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모습을 선보이며 우주소녀의 새로운 매력을 드러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2일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7개월 만에 가요계의 컴백을 알린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2월 `모모모`로 데뷔, 이후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해피` 등으로 대세 걸그룹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2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Dream your dream>(드림 유어 드림)과 타이틀곡 `꿈꾸는 마음으로`로 활기차면서도 밝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우주소녀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대중들에게 각인시켰다. 뿐만 아니라 우주소녀 멤버들은 음악,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높은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다채로운 활동으로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인 우주소녀가 이번 앨범 <WJ PLEASE?>를 통해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는 9월 19일 가요계의 컴백을 확정 지은 우주소녀는 새로운 앨범 <WJ PLEASE?>(우주 플리즈?)의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