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유, 이유식 초보맘들 위한 ‘자신감up 프로젝트’ 이유식 강좌 개최
이유식 전문 기업 맘마유(대표 박상화)가 지난 8월 28일 홈플러스 문화센터 화성 병점점을 시작으로 동탄점, 분당 오리점, 원천점, 북수원점 등 총14개 문화센터를 통해 이유식 강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좌 대상은 예비맘들은 물론 이유식을 시작하는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유식 강좌 참석자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지급할 예정이다.

맘마유의 이유식 강좌에는 맘마유 쇼핑몰 대표이자 8만 명의 구독자를 가진 맘마유블로그 운영자인 박상화 대표가 직접 강의에 나선다.

이유식을 준비하는 예비맘이나 이유식 조리에 고민을 안고 있는 육아맘들을 대상으로 엄마들이 꼭 알고 있어야 할 이유식의 기본 원칙부터 월령에 맞는 단계별 이유식 진행 방법 등 이유식을 쉽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하는 유익한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유식을 냄비뿐만 아니라 밥솥으로도 쉽게 만드는 방법 등 다양한 조리시연을 함으로써

어렵게만 느껴지는 엄마표 이유식을 쉽게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시판 이유식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는 데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며, 안전한 식재료를 눈으로 직접 고르고 선택해 수제이유식을 내손으로 만들어 본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맘마유 관계자는 “다양한 방법으로 엄마들에게 이유식의 정보를 전달하면서 이유식을 만드는 것이 결코 어렵지 않고,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자신감을 갖고 도전 해달라는 의미의 ‘자신감up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맘마유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