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뮤지컬 그리스 킴’ 제작…1기 뮤지컬단원 모집


소설가 이외수가 학장으로 재직 중인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이외수, 이하 남예종)는 ‘뮤지컬 그리스 킴’을 제작하며 1기 뮤지컬단원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뮤지컬 1기 단원 선발을 통해 남예종은 향후 전문 뮤지컬 배우를 적극 양성해 뮤지컬계에 진출시킨다는 방침이다.

백승렬 남예종 총괄이사는 “‘뮤지컬 그리스 킴’ 작품을 통해 저평가 되어 있는 재능 있는 뮤지컬 신예 배우들을 양성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남예종에서 제작하는 뮤지컬 작품에 전속으로 출연하고 다양한 작품에 진출할 수 있는 창작능력을 갖춘 미래형 뮤지컬 인재를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뮤지컬 총감독 윤영환 교수는 “뮤지컬 그리스 킴 작품에 신인, 경력배우들을 모집하고 있다”며 “남자, 여자, 앙상블 등 발전적인 뮤지컬 배우들을 캐스팅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 그리스 킴’ 오디션은 9월 8일 오후 2시 신설동역 앞 수도학원 9층 오디션룸에서 개최된다.

지원 자격은 35세 이하 고교생부터 가능하고 주인공과 조연으로 캐스팅 될 남녀 배우, 앙상블 안무가가 캐스팅되며, 단원들 연습은 9월 18일부터 약 3개월간 실시된다.

‘뮤지컬 그리스 킴’ 공연은 12월 8일 2회로 예정되어 있다.

한편,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는 남예종 영재교육원. 미래교육원. 어린이창작뮤지컬 제작. 남예종 최고위과정 등을 운영하며 미래형 문화예술 인재를 양성하는 종합 교육기관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