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이시언, 송승헌 만났다…대배우와 한류스타의 `역사적 만남`
무지개 모임의 공식 대배우 이시언은 사실 `대기`배우였다?

3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는 최근 드라마 촬영에 한창인 이시언의 촬영장 비하인드가 공개, 대배우에서 대`기`배우로 변신한다고 해 웃음 폭탄을 예고하고 있다.

이날 현장에 이시언이 등장하자 촬영 중이던 스태프들이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그에게 인사를 건네며 안부를 묻는 등 촬영장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보였다고. `대배우`라고 쓰인 의자에 앉아 대기 하는 것은 물론 아역 배우들의 사진 촬영 요청이 쇄도하는 등 남다른 인기를 구가하며 촬영장의 스타로 등극한다.

또한 이시언은 최고의 한류스타인 송승헌과 호형호제하며 남다른 친분을 자랑, `대배우`의 위엄을 제대로 보인다. 아시아가 인정한 비주얼 송승헌 역시 의외의 허당 매력으로 이시언과 특급 케미를 발산한다고 해 과연 대배우의 면모를 제대로 발산할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상황.

그러나 길어도 너무 긴 대기시간에 이시언은 남다른 기다림의 미학을 펼친다. 아역 배우들에게 다정하지만 프로페셔널한 연기 지도를 전수하며 유쾌한 프로 대기 배우의 면모를 보인다. "좋은 배우가 되려면 좋은 사람이 먼저 되어야한다"며 쓸고퀄(쓸데없이 고퀄리티)의 인내심(?)을 발산했다고 해 시원한 웃음을 전할 전망이다.

알고보니 대배우 아닌 대`기`배우 이시언의 버라이어티한 촬영장 비하인드는 31일(내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송승헌 (사진=MBC)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