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타이틀곡은 `너만 괜찮다면`…트랙리스트 공개


인피니트 남우현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자작곡 `너만 괜찮다면`으로 컴백을 알렸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남우현의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Second Write..(세컨드 라이트)`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해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총 일곱 트랙의 곡명과 작사, 작곡, 피처링진이 수록되어 있으며 콘셉트 포토 공개 이후 줄곧 베일에 싸여있던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의 곡명도 밝혀져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남우현의 신보에는 타이틀곡인 ‘너만 괜찮다면’을 비롯 동명의 인트로 트랙 `Second Write..(세컨드 라이트)`와 `You`re My Lady(유어 마이 레이디)`, ‘I Swear(아이 스웨어)`, `Smile(스마일)`, `같은자리`, `사랑해` 등 총 7곡으로 채워졌다.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은 남우현과 7six9 music이 공동 작사, 작곡한 곡으로 엠씨더맥스(M.C.THE.MAX) 멤버 제이윤의 감성 편곡이 더해져 올가을 명품 발라드곡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외에도 첫 솔로 앨범을 통해 최고의 호흡을 맞춘 KZ, 김이나를 비롯해 새로 협업하는 버터플라이, 다빈크, 태봉이 등 많은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아이 스웨어(I Swear)`에는 인피니트 멤버 동우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의리를 과시했고, `스마일(Smile)`에는 트랙스 정모가 피처링으로 함께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남우현은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과 `You`re My Lady(유어 마이 레이디)` 그리고 `사랑해`까지 새 앨범 7트랙 중 3트랙의 곡 작업에 직접 참여해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의 역량을 뽐냈다.

첫 솔로 앨범 `Write..(라이트)`를 통해 감성 보컬리스트의 입지를 굳힌 남우현은 이번 새 앨범 `Second Write..(세컨드 라이트)`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구성으로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남우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과 수록곡들은 9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