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 새 앨범 `jiminxjamie`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April Fools (0401)`


박지민이 새 앨범 `jiminxjamie`의 타이틀곡 `April Fools (0401)`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27일 박지민이 9월 4일 두 번째 디지털 미니앨범 `jiminxjamie`를 발매하고 2년여 만에 컴백한다고 밝혀 이목을 모았다.

이어 JYP는 28일 정오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SNS 채널을 통해 박지민 새 앨범 `jiminxjamie`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게재해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새 앨범 `jiminxjamie`의 타이틀곡명은 `April Fools (0401)`로 박지민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박지민이 2016년 8월 첫 솔로 디지털 미니앨범 `19에서 20`에서 선보인 타이틀곡 `다시` 이후 2년여 만에 선보이는 신곡 `April Fools (0401)`는 2년 동안 성장을 거듭한 박지민의 면모를 엿볼 수 있는 곡. 일렉 기타 루프와 신스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팝 댄스 장르로 `진심 없는 상대의 말에 휘둘리지 않겠다`라는 뜻을 `만우절(April Fools)`에 비유한 가사가 특징이다.

박지민의 음악적 성숙함을 담은 두 번째 디지털 미니 앨범 `jiminxjamie`에는 타이틀곡이자 1번 트랙 `April Fools (0401)`를 포함해 2번 트랙 `뭐니 (Feat. OLNL)`, 3번 트랙 `하나 빼기 둘`, 4번 트랙 `전화받아 (Feat. 키노 (KINO), WOODZ, 네이슨 (NATHAN))`, 5번 트랙 `별 (Prod. by LambC)`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특히 박지민은 타이틀곡 `April Fools (0401)`와 `뭐니 (Feat. OLNL)` 그리고 `전화받아 (Feat. 키노 (KINO), WOODZ, 네이슨 (NATHAN))`까지 새 앨범 5트랙 중 3트랙의 곡 작업에 직접 참여해 싱어송라이터의 역량을 뽐냈다.

아울러 트랙리스트를 담은 이미지는 어두운 방 안에 피 묻은 포크, 달콤한 디저트, 빛나는 꽃 등 다양한 오브제를 일러스트로 표현하고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 새 앨범 `jiminxjamie`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첫 솔로 앨범 `19에서 20`을 통해 소녀에서 숙녀로 향하는 성장기를 이야기했던 박지민은 이번 새 앨범 `jiminxjamie`를 통해서는 한층 무르익은 음악적 성숙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앨범명 `jiminxjamie`는 밝고 명랑한 에너지를 가진 `jimin`과 음악 작업에 사용하는 작곡가명이자 당차고 힙한 감성을 지닌 `jamie`, 이 두 캐릭터를 겹쳐 새로운 모습을 표현한다.

한편 박지민의 타이틀곡 `April Fools (0401)`와 두 번째 디지털 미니앨범 `jiminxjamie` 수록곡들은 9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