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영진 코아루 비치테라스` 단지내상가 분양 임박 298세대 주거 시설 흥행 잇는다
스트리트형 테라스 상업시설, 총 17실 규모

인근 주거단지, 강릉 관광지 등 수요 풍부해

한국토지신탁이 강원도 강릉 영진해변 백사장 앞에 `강릉 영진 코아루 비치테라스` 단지내상가를 분양할 예정이다.

`강릉 영진 코아루 비치테라스` 단지내상가는 강원도 강릉시 영진리 55-2번지 일대에 2개층, 총 17실 규모로 조성되며 스트리트형 테라스 상업시설로 설계돼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앞서 공급된 `강릉 영진 코아루 비치테라스`는 지하 2층~지상 19층, 전용면적 20~49㎡, 298세대 규모의 소형 주거시설로, 전세대 바다 조망이 가능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 상업시설은 단지 내 입주민과 인근 1,500세대 주거단지 수요도 있는데다 강릉 관광명소가 밀집해 있어 강릉의 대규모 관광객의 유입이 용이할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단지와 맞닿은 영진해변은 주문진항과 사천진항 사이에 위치하며 사천진해변에서 주문진까지 이어지는 바우길 코스가 지나는 곳이다. 또 최근 2030세대 관광객들이 해변카페를 찾으면서 생성된 강릉커피거리도 위치하고 인기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로 알려지며 핫한 관광명소로 떠오른 곳이기도 하다.

여기에 교통망도 우수하다. 동해대로가 인접해 강릉을 비롯한 동해안 전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영동고속도로 북강릉IC, 동해고속도로 남양양IC, 주문진고속터미널 등도 가깝다. 또 서울과 이어진 KTX 강릉선이 개통되면서 1시간대에 오갈 수 있으며 동서고속화철도도 개통될 예정이다.

강릉영진 코아루 비치테라스 상가는 층별로 특화된 MD구성을 통해 타 단지와 차별화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강릉 영진 코아루 비치테라스` 단지내상가는 9월 입찰예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